Open utterances-bot opened 1 year ago
좋은 회고글 매년 잘 읽었습니다! ㅎㅎ
궁금한 부분이 있는데, 영주권 신청을 어떻게 한국에서 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seungdols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이프가 영주권자라 영주권자 배우자 영주권(F2A)을 미국 USCIS로 신청했어요-!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갖게 되네요! 잘 읽었습니다 ㅎㅎ
잘 보고 갑니다. 너무 멋지시네요^^ 육아는 너무 공감이 되기도 하구요 ㅎㅎ
안녕 태형이형이야. 멋지게 살아가는 모습이 멋지다. 동부 놀러오면 연락해. 온 가족이 보는 그날까지 우리 모두 화이팅!
Will에게 배우는 것들을 기록한 노션
에서 시스템 아키텍처 & 디자인 부분을 공유...해주시긴 어렵겠죠? ㅎㅎ;; 그리고 해당 스크린샷에서 if-else 에 대한 얘기를 깊이 동감합니다 :wink:
잘 읽었습니다. 그동안 또 이런 저런 일들이 있었군요 ㅎㅎㅎㅎ
솔직한 회고 잘 읽었습니다.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회고 공유 감사합니다. 제 올해는 어땠는지도 돌아보게되는 좋은 글이네요. 특히 개발이 인생의 여러 기둥 중 하나라는 표현이 가장 마음에 와닿았습니다. ㅎㅎ 저도 비슷한 고민이 있었는데 덕분에 힌트를 하나 얻은 기분입니다
좋은 회고 공유 감사합니다. 잘 읽었습니다.
정수님, 올해 회고 글도 잘 읽었어요! 토스를 떠나셔서 아쉬웠는데, 그나마 제가 아는 Relate로 가셨고 이렇게 글로 근황을 접할 수 있으니 반갑네요. (마침 저는 2023년 4월까지 1년 동안 육아휴직 중) 개인적으로는, 회고 글 후반부(양육자와 한정수 파트)가 뭉클했습니다. 뽀모도로 타이머를 활용하신 것도 공감 가고요. 건강 잘 챙기시고요! 미국에서 언젠가 만나면 좋겠습니다 :)
회고록 정말 잘봤습니다. 저도 회고록을 써보려하는데 많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회고록 잘보고 갑니다 가족사진보는데 뭉클하네요 좋은 곳에서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블로그 정독해보고싶어졌어요! 감사합니다 !
진정성이 느껴져서 정말 잘 읽었어요. "인생을 지탱하는 여러 기둥을 균형있게 세우는 삶" 이란 단어가 참 와닿습니다. 어떤 어려움이 닥쳐와도 잘 헤쳐나가실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18년도에 쓰셨던 AWS S3 총정리 글 보다가 어떤분이지 하고 홈 화면에 와봤는데, 작년 인프콘에서 뵈었던 분이셔서 혼자 너무 반가웠습니다ㅎㅎ 그때 강연에서 매해 좋았던 점, 나빴던 점 나눠서 얘기해주셔서 좋았는데, 내적 개발선배로 삼고 종종 블로그에 놀러오겠습니다~~ 미국생활도 화이팅이예요 😏
너무 멋있습니다.. 진짜로 이제 정수님이 제 '롤모델'입니다
찾았습니다. 제 롤모델 진짜 재밌게 읽었고, 앞으로의 종수님 라이프를 응원하게 되는 글이네요! 행복하세요 종수님 🤗
체대 출신 개발자의 2022년 회고 | Integerous DevLog
https://ryan-han.com/post/memoirs/memoirs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