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 관심 있었는데 여전히 재밌다. 서버 가거나 하기엔 늦은 것 같다. 하던 거 하자는 생각..
후미 @opijae
작년에 인턴으로 AI CV 쪽 처음 해봤다. 만들고 싶은 서비스들이 AI를 필요로 한다. 취업할 수 있을까..? 석사..? AI 쪽 재미는 있는데, 재미만 있지 먹고 살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그냥 서버 쪽 공부하면서 취업이나 할까 싶다..
서폿 @keepRainy
원래 심리학 전공에서 이건 아니다 싶어 컴공으로 왔는데 그럭저럭 괜찮았다. 분야를 골라야 해서 동아리 들어가서 백엔드를 주로 했다. 부캠 선택할 때만 해도 AI 재밌었는데 마음이 바뀌었다. 흥미가 없어졌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U스테이지까지만 한다면 인강 같은 거로 백엔드 진지하게 해볼 것 같다.
원딜 @changwoomon
원래부터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많았다. 고등학교 때 고인물에 밀려버려 프로그래밍은 안하려고 했는데, 어떻게 살다 보니 대학교 때 다시 프로그래밍을 시작하게 됐다. 그 고인물 친구들이 ‘이루다 챗봇', ‘텐서플로우 컨퍼런스' 에서 발표하는 등… 개발을 잘하는 친구들이 인공지능 들어오고 있는데 여기서 시작해도 괜찮은 걸까… 딥러닝 쪽은 데이터 분석하다 보니까 비슷하고 관심이 가서 부캠에 들어오게 되었는데, 쌓아온 게 이것밖에 없다 보니까 관성으로 결국 갈 수밖에 없는 것 같다. 학교 공부만 열심히 했지 대학원은…
펭귄 @CoodingPenguin
스타트업 인턴 시절, 잘하는 사람(캐글)의 조언을 듣게 되어 AI를 시작했다. 인턴 동안 X-ray 사진에서 척추 사진만 따서 척추측만증 Cobb 각도 계산하는 일을 했었다. 다음 학기 때 인공지능 All-in! 해커톤에서 서비스단까지 만들어 봤는데 너무 재밌었다!!! 웹개발은 노마드 코더로 시작, 인공지능도 병행했다. 대학원을 알아볼수록 괴담 같은 이야기만 수두룩… 2년을 확정으로 학교를 다니는 것도 부담되고.. 인공지능이 안 쓰이는 곳은 없으니까 한 번쯤 배워두면 쓸 데가 있을 것 같아서 배우는 중이나 아직은 뭘 할지 잘 모르겠다.
히스 @Heeseok-Jeong
백엔드 하려고 싸피 지원했었다. 백엔드는 기회가 많을 것 같아 다른 곳에서 배울 수 있으나 AI는 잘 가르쳐주는 곳이 이곳밖에 없을 것 같아 부캠을 선택했다. 지금은 취업되면 취업하고 대학원 지원 생각 중이다. 좀 더 재밌는 일 하면 좋지 않을까 싶어서..
이번 주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
❓질문
서폿
End-to-End 학습
의 의미가 무엇인가요?히스
후미
펭귄
그래프 신경망에서
B_k
가 편향인가요?🤷♀️Further Question🤷♀️
👀 중간 평가 (고민😥)
샐리
@bsm8734CV 관심 있었는데 여전히 재밌다. 서버 가거나 하기엔 늦은 것 같다. 하던 거 하자는 생각..
후미
@opijae작년에 인턴으로 AI CV 쪽 처음 해봤다. 만들고 싶은 서비스들이 AI를 필요로 한다. 취업할 수 있을까..? 석사..? AI 쪽 재미는 있는데, 재미만 있지 먹고 살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그냥 서버 쪽 공부하면서 취업이나 할까 싶다..
서폿
@keepRainy원래 심리학 전공에서 이건 아니다 싶어 컴공으로 왔는데 그럭저럭 괜찮았다. 분야를 골라야 해서 동아리 들어가서 백엔드를 주로 했다. 부캠 선택할 때만 해도 AI 재밌었는데 마음이 바뀌었다. 흥미가 없어졌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U스테이지까지만 한다면 인강 같은 거로 백엔드 진지하게 해볼 것 같다.
원딜
@changwoomon원래부터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많았다. 고등학교 때 고인물에 밀려버려 프로그래밍은 안하려고 했는데, 어떻게 살다 보니 대학교 때 다시 프로그래밍을 시작하게 됐다. 그 고인물 친구들이 ‘이루다 챗봇', ‘텐서플로우 컨퍼런스' 에서 발표하는 등… 개발을 잘하는 친구들이 인공지능 들어오고 있는데 여기서 시작해도 괜찮은 걸까… 딥러닝 쪽은 데이터 분석하다 보니까 비슷하고 관심이 가서 부캠에 들어오게 되었는데, 쌓아온 게 이것밖에 없다 보니까 관성으로 결국 갈 수밖에 없는 것 같다. 학교 공부만 열심히 했지 대학원은…
펭귄
@CoodingPenguin스타트업 인턴 시절, 잘하는 사람(캐글)의 조언을 듣게 되어 AI를 시작했다. 인턴 동안 X-ray 사진에서 척추 사진만 따서 척추측만증 Cobb 각도 계산하는 일을 했었다. 다음 학기 때 인공지능 All-in! 해커톤에서 서비스단까지 만들어 봤는데 너무 재밌었다!!! 웹개발은 노마드 코더로 시작, 인공지능도 병행했다. 대학원을 알아볼수록 괴담 같은 이야기만 수두룩… 2년을 확정으로 학교를 다니는 것도 부담되고.. 인공지능이 안 쓰이는 곳은 없으니까 한 번쯤 배워두면 쓸 데가 있을 것 같아서 배우는 중이나 아직은 뭘 할지 잘 모르겠다.
히스
@Heeseok-Jeong백엔드 하려고 싸피 지원했었다. 백엔드는 기회가 많을 것 같아 다른 곳에서 배울 수 있으나 AI는 잘 가르쳐주는 곳이 이곳밖에 없을 것 같아 부캠을 선택했다. 지금은 취업되면 취업하고 대학원 지원 생각 중이다. 좀 더 재밌는 일 하면 좋지 않을까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