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joldu / blog-comments

블로그에 utteranc 사용하기
12 stars 2 forks source link

696 #500

Closed utterances-bot closed 1 year ago

utterances-bot commented 1 year ago

2022 개인 회고

2021년엔 개인 회고를 작성하지 않았다. 일기장에 있는 내용들을 모아서 2021년부터 작성할까 하다가, 그럼 또 2022년 개인 회고를 미루게 될 것 같았다. 회사와 관련된 2022 CTO 회고는 이미 작성했기 때문에, 회사가 아닌 개인 생활를 정리했다. 새로운

https://jojoldu.tistory.com/696

grap3fruit commented 1 year ago

아침에 일 해치우기, 쇼츠 중독, 모니터 1대쓰기 등 공감가는게 많네요 ㅋㅋ 이번 글도 너무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devHudi commented 1 year ago

빽빽한 잔디를 보고 반성하고 갑니다...

yeon-06 commented 1 year ago

바쁜 한 해셨군요 ㅎㅎ 작년에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올해도 파이팅입니다 😄

recordsbeat commented 1 year ago

제 마음속의 멘토 동욱님. 다사다난 했던 2022년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더욱 행복해지는 2023년이 되길 빕니다!!

Hyeon9mak commented 1 year ago

"고민 없는 성실함은 편견의 벽만 두텁게 만든다고 생각한다." 기가 막힌 문장이네요... 일상 이야기 공유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마음을 다잡는데 많은 자극을 받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sumeen99 commented 1 year ago

멘토님 한 해 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동욱님덕분에 많은 걸 얻어가는 한해였네요! 행복하고 건강한 2023년 되시길 바랄게요!!!😊

Kwonkunkun commented 1 year ago

좋은 글 감사합니다!!!

SeolYoungKim commented 1 year ago

저도 요즘따라 집중력이 너무 떨어졌었는데, 핸드폰 때문인것 같네요 ㅋㅋ ㅠ 멀리하는 습관을 들여봐야겠습니다

zusdn90 commented 1 year ago

매년 글 잘챙겨보고 있습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스스로를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게 되네요.

nakseono commented 1 year ago

향로님의 글을 보며 자주 마음을 다잡곤 합니다.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늘 그렇듯 매년 말 개인 회고 글을 찾아보다가 이 글에서 향로님의 집무실 세팅 사진을 보았는데 키보드가 특이하네요. 찾아보다 보니 레오폴드사의 660 BT 모델인 것 같은데, 펑션(F열)을 자주 사용하게 되는데 불편함을 감수하고 미니배열을 선택하신 이유가 있을까요? 적응 이후엔 손이 움직이는 범위가 좁아 오히려 더 편해서 이신지..

또한 회사에서도 같은 키보드를 사용하시면서 가방에 맥북과 함께 들고 다니시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young0264 commented 1 year ago

집무실에서 한번 뵐 수도 있었는데 현재는 기간이 끝나서 아쉽네요 ㅠㅠ 많은 일들이 있으셨지만 항상 노력하는모습, 태도 등 웹상이지만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