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kay / anti-vaxxers

🍍 ㅂㅅ 부작용, 치료 자료 모음
2 stars 1 forks source link

선자불래(善者不來) 내자불선(來者不善) #343

Open wookay opened 1 year ago

wookay commented 1 year ago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615127 코로나 사태의 본질 2023.01.23 15:38:39

코로나19 사태의 올바른 대응을 위한 제언 코로나 백신 안전성 확보를 위한 의료인 연합 공동대표 김상수 ... 그런데 과연 이들이 초파리 다리에 눈이나 만들자고 100년이라는 시간동안 그렇게 많은 노력을 기울였을까? 그건 아닐 것이다. 이들은 완성된 유전자 지도와 크리스퍼 유전자 가위와 같은 최첨단 유전 기술을 시험할 대상이 필요했다. 그리고 지금 바로 이곳에서 전 세계 인류를 대상으로 예정된 실험을 하고 있다.

이를 위해 게이츠재단은 2017년 미국 FDA와 MOU를 채결하고 곧 개발될 유전자 백신의 ‘임시 사용 허가’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 왜 ‘정식 승인’이 아니고 ‘임시 사용 허가’일까? 그것은 임시 사용 허가 약물에 대해서는 시험 참가자의 자발적 동의만 있으면 제조사도 보건당국도 접종을 하는 의료인도 부작용에 대한 책임을 질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질병청과 보건당국은 이 접종이 절대 강제가 아니라고 말하고 인센티브 까지 제공하며 피접종자의 자발적 동의를 구하는 것이다. 그리고 백신 피해자들이 혹시나 보상을 받을 수 있을까 싶어 질병청에 부작용이라고 신고하는 정보들은 고스란히 이 임상 시험의 데이터로 취합된다. 임상 시험에 자발적으로 참여한 피시험자들이 고맙게도 다시 한 번 자발적으로 시험 결과를 보고해주는 시스템인 것이다.

화이자나 모더나 등 코로나 백신 제조사의 임상시험이 허술했던 이유는 시간이 없었기 때문이 아니라 지금 현재 우리가 참여하고 있는 이 접종이 그들이 계획했던 실제 임상시험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인간을 대상으로 그간 연구해온 유전자 기술을 시험하기 위해 이 모든 일을 꾸며왔던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