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kay / anti-vaxxers

🍍 ㅂㅅ 부작용, 치료 자료 모음
2 stars 1 forks source link

Antibody-dependent Enhancement (ADE), Immune Imprinting #446

Open wookay opened 2 months ago

wookay commented 2 months ago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baseball_new11&no=12523189 백신맞은 한국인들 ㅈ된이유 2024.04.20 11:21:22

wookay commented 2 months ago

닥터조의 건강이야기 2시간 전

아래는 오경석 선생님의 리포트 입니다.

코로나 백신을 맞으면 면역력이 떨어져
감염이나 암 발병의 위험성이 높아지는 현상을 설명할 수 있는 역대급 논문이다.

국제 과학자 컨소시엄 (International consortium of scientists) 연구진은 여러 자료들을 종합 검토한 결과 스파이크 단백질 생성을 높이고 면역반응을 억제하기 위해 백신에 첨가된 N1-methyl-pseudouridine 성분이 인터페론의 기능을 방해하고 암세포 발달과 전이를 증가시키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인터페론(Interferon, IFN)은 척추동물의 면역 세포에서 만들어지는 자연 단백질로서, 바이러스, 박테리아, 기생충 등 외부 침입자들과 종양에 대응한다.

오경석 선생님은 페이스북 글에 다음과 같은 첨언을 하셨는데 "앞으로 접종자들 사이에서 온갖 감염질환자와 암환자가 쓰나미로 몰려올 것이다. ㅠㅠ"

쓰나미까진 아니어도 이미 통계적으로 암환자들이 급등한 것은 사실입니다. (특히 젊은 나이에 말도 안되는 암들) 왜 그런 현상이 벌어졌는지 설명은 없어요. 코로나 백신을 의심하고 수사에 착수하면 금방 범인을 밝혀 낼 수 있을 것 같은데, 그 쪽으로는 좀처럼 수사를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덮어주려고 노력하는 흔적이 보임. 간혹가다가 이런 연구들이 나오긴 하는데 이 연구도 반대 의견에 집요하게 시달리다 언제 철회 당할 지 몰라요. 감염도 두말하면 입이 아플 정도로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추가 연구를 해도 모자랄 판에 이 연구를 철회 하라고 집요하게 따지는 집단이 있다는 것입니다. (어떤 의미인지 생각해 보세요.)

가끔씩 기사에 연예인이나 일반인들이 돌연사 하거나 의식불명에 빠져 장기 기증하고 하늘나라 간 기사들 보면 백신부터 의심하는 분들이 계시던데, 뭐 얼마든지 합리적인 의심이라고 봅니다. 현재 상황에서는 그들을 탓할 수 없어요. 백신은 아니라고 확언하는 것도 억지죠.

감염도 두말하면 입이 아플 정도로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감기, 독감, 대상포진, 방광염, 폐렴 모두 다 증가했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뭐라고 말 하냐면 이번에 독감이 쎄다.. 올해 감기가 오래간다.. 바이러스를 탓하고 있어요. 본인들의 면역력이 망가진건 모르고.

코로나 백신 강제 접종하려고 했을 때 그렇게 이용해 먹던 '집단면역'이 코로나 백신 때문에 무너진 겁니다.

그런데 뭐 이미 진작부터 예견된 바입니다. 아무리 설명을 해 줘도 못알아들어서 그렇지.

아직도 항체의존면역증강이나 면역각인이 뭔지 모르시나요?

코로나때 마스크 써야 하고 집안에만 있어야 하고 (특히 밤 9시 이후 ㅋㅋ) 백신이 나오면 빨리 맞아야 한다는 것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떻게 알았나요?

TV에서 퍼먹여 주니까 알고 싶지 않아도 알게 되었습니다. 그건 정보가 아니라 선동입니다. 아니 조금 톤 다운해서 홍보라고 합시다.

항체의존멱역증강이나 면역각인이 뭔지 아직도 모르고 있다면 자발적으로 정보를 검색하지 않고 TV에서 떠 먹여주는 내용들을 '정보'라고 믿은 것 뿐이에요. 북한 주민들과 뭐가 다르죠?

항체의존면역증강 ADE 부작용 https://cafe.naver.com/drjoshuacho/19815

면역각인 (Immune Imprinting) https://cafe.naver.com/drjoshuacho/25334

저 역시 쓰나미까지는 아니어도 앞으로 감염질환과 암환자가 크게 증가할 거라고 내다 보는 바입니다. 저는 자가면역질환과 심혈관질환도 추가 할께요.

"나는 코로나 백신 맞고 멀쩡한데?" 같은 싸가지 없는 소리는 하지 마세요. 부작용으로 고통받는 환자들 앞에서 싸대기 맞을 소리에 불과합니다.

멀쩡한게 당연한 겁니다. 당연히 그래야만 하는데, 예상보다 많은 부작용들이 나타나서 고통받는 사람들을 얘기 하는거에요.

그런 문제점을 솔직히 인정하고 함께 문제를 해결하려는 노력이 필요하지 편가르는 발언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체 대중이 백신 부작용에 대해서 더 많은 정보를 접하고 교육을 받았다면 (코로나 내내 겁주는 방송을 송출하듯) 훨씬 많은 돌연사나 암 발병에 대해 의사나 환자나 환자 보호자들이 백신을 의심해 볼 수 있었을 겁니다.

지금 평범한 사람들은 부모님이나 주변 40대 젊은(?) 사람이 갑자기 암에 걸리거나 심정지로 사망을 해도 코로나 백신을 의심 할 줄 몰라요. 심지어 누가 의심해 주면 짜증을 냅니다.

의사들도 더 많은 백신 관련 사망진단을 내렸을 거에요. 의사들은 사실 의심이 가는데도 말을 아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 분위기가 그래서 그래요.

이런 사회 분위기의 결론은 제약회사의 책임 회피를 가능하게 해 준다는 것입니다.

제약회사의 승리, 소비자의 패배입니다.

어리석은 소비자들은 그렇게 취급 당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정치 소비자들(유권자들)이 비슷한 취급을 당하는 것과 유사하겠죠?

mRNA vaccines inhibit essential immunological pathways, thus impairing early interferon signaling. Within the framework of COVID-19 vaccination, this inhibition ensures an appropriate spike protein synthesis and a reduced immune activation. Evidence is provided that adding 100% of N1-methyl-pseudouridine (m 14) to the mRNA vaccine in a melanoma model stimulated cancer growth and metastasis.


백신맞은 접종자들 천천히 ㅈ 될 예정 요즘 유명인들 통계만 잡아도 답 나오제 [댓글] ㅈ땟는데 알려줘도 짜증만 냄 ㅉㅊ